"맨날 오던 단골"손님 정보 수집해온 강남 '키스방' 적발


일요서울i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업계 종사자인 A 씨는 9일 “단골들을 대상으로 방을 잡고 영업을 한 지 일주일이 넘었다. 나뿐만 아니라 다른 언니들도 이미 다 알고 있다.


경기도 광명시 한 초등학교는 130m거리에, 부산시 부산진구 한 고등학교는 155m, 서울 마포구 초등학교도 166m 거리에 키스방이 운영되고 있다. 한 키스방 업주에게 키스방의 법적 규제 가능성에 대한 생각을 묻자 그는 "현장을 모르고 하는 탁상공론"이라고 비판했다. 정미례 성매매문제해결을위한전국연대 대표는 "키스방에서 일했던 여성들과의 상담전화를 통해 키스방에서 불법 성매매 행위가 일반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키스방에서 일한다는 것이 "부끄럽고 죄송해서" 부모에게 말하지도 못하고 연애도 할 수 없다는 그녀. 어떤 아르바이트로도 닿을 수 없는 고수입의 유혹을 떨칠 수 없는 것이다.


영업이익이 지난해 4분기에만 90% 이상 줄어든 탓이다. 글로벌 인플레이션과 금리인상에 따른 소비심리 둔화, 경쟁 심화에 따른 비용 증가 등의 영향이 컸다. 설핏 감미로운 키스로 포장되지만 결국은 성매매의 변종일 수밖에 없는, 그래서 불쾌할 수밖에 없는 시간이 시작되는 순간이다. 만약 업소 매니저 중 한 명이 단골손님을 잡을 심산으로 자플 이상의 수위(성관계)로 서비스를 할 경우, 결국 다른 매니저들도 경쟁적으로 수위를 높일 수밖에 없다는 게 그녀의 푸념이다. 보통의 키스방 홈페이지는 유흥주점의 그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


보유하고 계신 쿠폰 및 상품권 적용이 되지 않으며, 청구할인, 쿠폰 등의 프로모션에서 제외됩니다. 결별한 지 두 달도 안 된 이달 초에도 재결합설이 흘러나왔었는데 당시 현아 측은 "친구처럼 잘 지내고 있다. 좋은 관계를 유지 중"이라면서 재결합설을 일축했었다. A양의 말을 곧이곧대로 믿을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키스방의 이같은 호황은 성매매특별법이 만들어낸 소위 '풍선효과'와 무관치는 않아 보였다. 1평 남짓한 크기의 방에는 2명이 누우면 어쩔 수 없이 서로의 몸을 밀착시켜야만 하는 작은 침대가 놓여있었다.


하루에 상대하는 남자손님들이 몇 명 정도인지 묻자 “하루 평균 5~10여 명 정도다”면서 “최근 손님들의 연령이 낮아졌다”고 말했다. 지난 2018년부터 올해 9월까지 성매매 알선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총 1천144명을 입건했다. 연도별로 살펴보면 지난 2018년도에는 367명이 입건됐으며 3명이 구속됐다. 2019년도에는 415명, 지난해에는 231명이 붙잡혔다. 올해도 지난 9월까지 131명이 붙잡혀 4명이 구속된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신해철 말고도 의료과실 사건이 더 있었고 어제 결과가 나왔는데 금고 1년 나옴 금고는 교정시설 들어가서 지내긴 하는데 노역을 강제하진 않는 벌임... 면허 취소돼도 3년 지나서 본인이 신청하면 재발급이 된다는 게 말이 되나 ㅋㅋㅋㅋ 그냥 무법지대네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이슈 인구절벽이란 말이 실감난다. 9월 27일 오후 9시 술집과 음식점이 모여있는 창천동 5~8번지 주변에는 키스방을 광고하는 전단지 23장이 뿌려져 있었다. 9월 28일 오후10시 신촌동 74번지 인근 도로에도 키스방을 광고하는 명함 및 전단지 38장이 무단 배포돼 있었다. 명함과 전단지에는 ‘미모의 여매니저가 애인이 돼 드립니다’, ‘신촌 최고의 차별화된 서비스’, ‘24시간 언제든 이용 가능’ 등의 선정적인 문구들이 노출돼 있었다.


전화로 예약을 하고 몇 시간 뒤 해당 업소를 찾았다. 벨을 누르자 육중한 철문이 열리고 젊은 남성이 친절히 맞았다. 그는 "우선 양치를 해야 한다"며 화장실로 안내했다. 쓰레기통에는 앞서 다녀간 손님이 사용한 칫솔도 몇 개 있었다. 과거 초창기의 키스방은 ‘열풍’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몰리곤 했다.


나아가 필자는 최근 서울에서 새롭게 등장한 키스방 서비스를 분석함으로써도시여성노동의 특징을 구체화 하고자 한다. 키스방 서비스에 대한 분석은 왜여성들이 직접적인 육체적, 정서적 혹은 성적 친밀성을 제공하는 서비스 노동을 수행하게 되는가에 대한 복합적인 요인들을 보여줄 것이다. 뿐만 아니라이 분석은 사람들이 성적 친밀성의 거래를 비난하는 이유가 무엇인지를 밝혀줄 수 있다. 이용자는 주소 등 회원가입 등록 정보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이용계약 변경 신청서나 서비스 또는 전화등을 이용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click here 휴게텔 후기 휴게텔 click here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